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산타의돌짜장 방문전후 팁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산타의돌짜장 방문전후 팁

대한민국에는 수많은 맛집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맛집이라는 것은 어느정도의 맛만 보장되면 나머지는 마케팅 또는 입소문인 경우가 대부분인데 인위적인 마케팅도 존재하지만 그렇지 않은 맛집도 존재합니다.


제가 이곳이 어떻게 소문이 났는지 판단할 수는 없지만 몇번의 방송이 지나간 매장으로서 맛은 아마도 보장이 된 곳이겠죠? 이천시 마장면 산타의돌짜장 방문 전후 알아두면 좋을 내용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직접 다녀온 후기성 팁을 몇가지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작성한 다른 글도 함께 사진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짜장면이 메인메뉴임에도 짬뽕은 없다

    짬뽕은 메뉴에 없고 대신 연어샐러드와 양념게장이 있습니다.

    2. 부침개와 라면이 공짜다

      메뉴를 주문하면 부침개 반죽을 한접시 주며 라면을 한개 공짜로 끓여먹을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1개에 한해서는 가격을 받지 않습니다. 2개째부터 가격을 받는데 돌짜장과 양념게장을 주문하는 사람들은 아마 2개까지는 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돌짜장 중자 하나만 주문해도 3인가능

        먹성이 정당히 노멀한 3인파티(?)라면 돌짜장 중자만 주문해도 라면과 부침개 그리고 미역냉국으로 인해 커버가 가능합니다. 양념게장까지 주문을 하면 요금이 5만원대가 넘어가 가성비가 약간 떨어지게 되므로 돌짜장 대를 선택하거나 호불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4. 돌짜장이 식탁에 올라온 이후에는 자주 바닭을 긁어줘야 함

        돌짜장 주문 이후 음식이 만들어져 식탁이 오르게 되면 돌판의 열기로 인해 짜장면이 바닥에 눌러 붙는데 가게 측에서도 이점을 알고 있어 혹시라도 부침개 & 라면 등으로 자리를 비운 손님이 있다면 찾아서 최소 한명은 바닥을 긁어달라고 요청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 후 가능하면 한명은 자리를 지키고 있는 편이 좋습니다.

        5. 닭갈비는 운영하지 않는듯?

          문앞에서 왼쪽은 돌짜장 오른쪽은 닭갈비라고 적혀있지만 네이버플레이스나 방문당시만해도 닭갈비쪽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혹시라도 방문 예정이라면 참고하시면 됩니다.

          5. 후식으로 커피와 강정을 제공

            커피는 그렇다쳐도 강정은 후식으로서는 무제한 무료입니다. 단 포장을 해서 가지고 갈 예정이라면 3000원의 금액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능하면 후식으로 몇개 집어먹고 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산타의돌짜장 방문전후 팁 주제로 간단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수도권에서 거리가 어느정도 되기 때문에 교통비를 생각한다면 맛집때문에 여길 방문하는 것은 생각해볼만한 문제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