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소변 남자 건강 서서 선택

앉아서 소변 남자 건강 서서 선택

여러분은 건강 잘 챙기고 있는지요? 저는 건강과는 크게 상관없는 삶을 살고 있는데 운동도 거의 하지 않으며 회사집을 반복하는 삶을 살고 있으며 그 중간에 가족이 있을 뿐입니다. 그러다보니 건강은 따로 챙길생각이 없으며 그냥 저냥 살아가고 있지요.

왜 건강을 이야기하냐구요? 남자로서 오줌(이하 소변)을 서서 쏴야 하는지 앉아 쏴야 하는지 선택의 순간이 찾아오게 되기 때문입니다. 저는 서는것보다는 앉아서 소변 보는 것을 선택했는데 의사들끼리도 해당 의견이 정립되지 않은 듯 하더라구요? 앉아서 소변 남자에게 어떠한 선택이 될지 간단하게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앉아서 소변 남자 건강 서서 선택

남자는 소변을 보기 위해 일반적으로는 당연히 서서 소변을 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상황에서 그러한 것은 아니며 저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1. 집에서는 앉아서

집에서 앉아 소변을 보는 사람은 대부분 자취를 했던 적이 있거나 가정이 있는 사람들 중 하나일겁니다. 본인이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앉아서 소변을 보는데 이유가 있을 것인데 저는 제가 원해서 앉아 소변을 보고 있으며 다들 아시다시피 건강보다는 위생을 중요시하여 이러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취하고 1년정도 지났을때부터 소변 냄새도 나고 뒤처리도 제대로 되지 않는 등 위생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앉아 소변을 보기 시작한게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딸 둘인 가족이라 저만 남자이기에 망정이지 아들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처음부터 앉아서 소변을 봐야 한다고 가르쳤을지도 모릅니다.

집에서 서서 소변을 보는 남자 중 뒷처리를 매번 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싶은데요 그것은 추가적인 화장실 청소로 이어지고 노동력의 추가가 발생되는 쉽게 말하면 일이 하나 더 늘어나게 된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청소 직접 하실건가요? 하기 귀찮잖아요? 그러면 당신은 앉아쏴가 정답입니다.

2. 밖에서는 서서

집에서 앉아서 소변을 보는 남자가 밖에서까지 앉아 소변을 볼 일은 대변이 동반될때를 제외하고는 사실상 단독소변에서는 제 기준으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집에서는 위생과 직결된 문제지만 외부 화장실에서는 일어날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집에서는 혹시나 있는집이 단 한곳도 없겠지만 만약 남성용 소변기가 있다면 당연히 앉아서 소변을 보는 일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소변기는 외부에만 있으며 혹시나 소변기가 없는 남자화장실이라 하더라도 내가 청소할 일도 없고 직접적인 청결에 내가 피해를 입을 일이 없기 때문에 좌변기만 있는 화장실을 가더라도 밖에서는 서서 소변을 볼것이라고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앉아서 소변 남자 건강 서서 선택

앉아서 소변을 보면 여자와는 다르게 요도 즉 소변이 나오는 관이 길어 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소변이 100% 나오지 않아 잔뇨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때 남은 소변으로 속옷이 젖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서서 소변을 보면 최소한 이 문제는 없어지게 되지만 집에서는 위생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앉아서 소변 남자 건강 서서 선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남자마다 생각하는바가 달라 이 내용은 정답이 아닐 뿐 본인의 의견을 제시한 글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