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AY 현장결제 획득 가능 별사탕 포인트 너프되었나

KBPAY 현장결제 획득 가능 별사탕 포인트 너프되었나

외부 오프라인 매장 카드결제시 삼성페이보다는 KBPAY를 더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제 메인 카드가 삼성페이를 지원하긴 하지만 KBPAY에서 결제를 하게 되면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게 뭐냐구요? 바로 별사탕입니다.

별사탕은 일반적인 실물카드 결제 또는 삼성페이를 통한 결제시에는 획득할 수 없으며 크게 두가지 방법으로 획득이 가능한데 어쨌든 몇가지 방식으로 얻은 별사탕 포인트에 문제가 있는거 같아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별사탕 포인트는 최저 1P부터 최대 100P까지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리에 쌓여 1:1 현금결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포인트 획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KBPAY 앱을 통한 페이결제
  • 온라인결제시 KBPAY를 통해 1만원 이상 결제
  • 한달에 최대 30회 획득 가능

현재는 두가지 방법으로만 별사탕을 얻는 것이 가능하며 앱을 통한 결제시 금액 제한이 없어 결제를 최대한 많이 진행하게 되면 그만큼 별사탕을 많이 얻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달 최대 별사탕 획득 수량이 30회로 제한되어 있으며 7월부터는 별사탕 오픈 기간에 제한이 걸린다고 합니다. 7일이 지난 별사탕은 소멸된다고 하는데 이와는 별도로 이번에 개인적으로 느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별사탕 획득 포인트가 너프되었을거라는 문제입니다.

KBPAY 현장결제 획득 가능 별사탕 포인트 너프되었나

6월 한달간 획득한 별사탕 수량입니다. 총 19개를 얻었는데 하나의 20P를 제외하고 모두 10P~19P 사이로 되어 있습니다. 저만 이런가요? 뭔가 의심이 됩니다. 너프를 당했다던가 하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건 기분탓일까요? 이게 너프로 느껴졌던 이유는 지난 5월은 사진을 찍어놓은게 없긴 하지만 이정도는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의심은 의심을 낳고…광고보고 포인트를 얻는것도 뻑하면 1P짜리가 나오던데 7월에 한번 더 봐야겠습니다.

이상 KBPAY 현장결제 획득 가능 별사탕 포인트 너프되었나 라는 주제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앱테크도 시간이 가면서 포인트 획득이 줄어들던데 비슷한 순서로 진행되나 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