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정기권 할인(연간회원권) 방법(Ft. 365스탠다드)

에버랜드 정기권 할인(연간회원권) 방법(Ft. 365스탠다드)

국내 대표적인 테마파크를 이야기할때 가장 대표적인곳이 에버랜드가 아닐가 싶은데요 롯데월드나 무시무시한 놀이기구가 많기로 소문난 경주월드 등 대략 10군데 내외의 테마파크가 있지만 주거지 지역적 특성을 생각하여 주로 에버랜드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와 같은 테마파크는 수년만에 한번정도 여행 형태로 방문하는 사람과 연간회원권(이하 정기권) 가입 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들 두가지로 나뉩니다. 주거지가 비교적 가까운 사람들이 정기권을 결제하는데 가격이 대략 1일권 할인받았을때 기준 7~8회 이상 방문해야 본전을 뽑을 수 있는 가격이다보니 최소 한달에 한번정도는 방문하지 않고는 비용을 지불한 만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횟수를 방문해야 하는데요 에버랜드 정기권 할인 방법이 별도로 있는걸까요?

공식적인 에버랜드 정기권 할인 방법은 크게 몇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적용이 쉽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정기권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기권 할인 가능 신용카드 이용
  • 장애인 우대
  • 세자녀 이상 우대

아무 해당 사항이 없다면 정기권 할인 신용카드 외에 방법이 없으며 그나마도 20% 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는 발급이 중단되어 신규가입자에 한하여 10% 할인이 가능한 KB국민에버랜드 판다카드 하나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나마 이것도 본인만 가능하여 두명이상 결제해야 한다면 카드를 각각 따로 만들던지 가족이 함께 가입한다면 이마저도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장애인 혹은 세자녀 우대 역시 관련 확인증을 제시해야 하며 조건이 된다면 신규 20%/재가입 10%에 해당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카드도 만들고 싶지 않고 장애인/세자녀 해당도 안되지만 혜택을 받고 싶다면?

에버랜드 정기권 할인(연간회원권) 방법(Ft. 365스탠다드)

불시에 진행하는 정기권 할인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해당 화면은 2023년 9월 진행된 이벤트인데요 신규/재가입 10% 할인이 이루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년 진행한다는 보장도 없고 언제 진행할지 알수도 없고… 이걸 기다리기에는 인내심의 한계가 올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중고나라 혹은 당근마켓에서 실물 정기권을 구매하여 신규가입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365 스탠다드 신규가입에 한해서 약 25~30%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정기권 할인(연간회원권) 방법(Ft. 365스탠다드)

중고나라에서 지역을 변경해가며 에버랜드 정기권 또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등으로 검색을 시도하면 이러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365 스탠다드 정기권 가격은 약 20만원 ~ 22만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에버랜드 정기권 할인(연간회원권) 방법(Ft. 365스탠다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중 당근마켓 도움방이라고 존재하는데 이곳에 들어가 대신 채팅을 걸어줄 사람을 찾아 채팅을 걸고 택배든 직접찾아가든 본인이 원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거래를 완료하고 해당 실물 티켓을 이용하여 정기권 등록을 진행하면 됩니다. 몇년전 내용이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정기권을 구매하여 적용했던적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에버랜드 정기권(연간회원권) 할인 방법 365 스탠다드 기준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가능하면 저렴한 정기권을 중고로 구매하여 최대한의 이득을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Leave a Comment